KJ 핫클릭

보테가 베네타, 카카오톡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 런칭

[KJtimes=김봄내 기자]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공식 카카오 플러스 친구 런칭을 기념하여 카카오톡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은 심플하고 몽환적인 일러스트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 헨 킴(Henn Kim)과 협업하였다. 이번 이모티콘은 보테가 베네타의 2019년 스프링 컬렉션 핸드백, 레디--웨어, 그리고 슈즈 등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기발하면서 초현실주의적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보테가 베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613일 오후 2시부터 627일 오후 2시까지 카카오톡에서 보테가 베네타검색 후 플러스 친구로 등록 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일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보테가 베네타는 올 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Daniel Lee)가 처음으로 디자인한 2019년 스프링 컬렉션의 두 가지 핸드백인 파우치(The Pouch)와 맥시 까바(The Maxi Cabat)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에서는 아티스트 헨 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부드러운 가죽으로 사용한 오버사이즈 클러치 파우치(The Pouch)’, 그리고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인트레치아토 워크맨십을 재해석한 맥시 까바(TheMaxi Cabat)’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한우 체험 행사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부스는 ‘서울 미트 페어’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 C3 홀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