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야외 수영장·바비큐 바캉스 패키지’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3곳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객실에서 휴식은 물론 야외에서 물놀이, 바비큐를 즐기며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바캉스 패키지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먼저,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패키지를 선보인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싱그러운 토함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713일부터 83일까지 운영한다. 수영장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가든 스위밍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2, 수영장 2, 스무디 2개 등 여름 호캉스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됐다. 가격은 슈페리어룸 기준 153,800원부터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오는 21일부터 831일까지 야외 수영장을 운영한다. 입장료는 대인 15,000, 소인 1만원으로 리조트 투숙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7/19~8/17 제외). 수영장 옆에 마련된 파라솔에서 훈제 갈비, 훈제 치킨,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스낵바도 81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오션뷰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스위밍 패키지를 출시했다. 수영장은 4층 옥외에 위치해 해운대를 한 눈에 전망하며 휴식을 취하고 간단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수영장 입장권 2매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831일까지(7/19~8/18 제외)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슈페리어룸 기준 88,000원부터다.

 

 

고급 비치타올 2매를 증정해 간편하게 물놀이를 준비할 수 있는 쿨 썸머 패키지와 어린이 고객을 위해 자동 비눗방울 총을 선물로 제공하는 버블팟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가격과 부가 혜택은 호텔별로 상이하며 이용 기간은 코오롱호텔 및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831일까지, 마우나오션리조트는 817일까지다.

 

 

이와 함께 여름 저녁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바비큐 패키지도 선보인다. 코오롱호텔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는 토함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에서 셰프가 바로 구워 제공하는 돼지 왕갈비와 아사히 생맥주 2인 세트가 포함됐다. 오는 8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슈페리어룸 기준 11만원부터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청정 자연 속 리조트 야외 바비큐장에서 푸짐한 셀프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는 레츠고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로 조리할 수 있게 손질된 돈목살, 소갈비살, 닭꼬치, 훈제오리와 모둠 채소, 된장찌개, 공기밥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4인 세트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오는 71일부터 81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227,500원부터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