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한신포차, ‘허니하이볼’과 찰떡궁합 ‘한입치즈새우’, ‘콘치즈가라아게’ 선보여

[KJtimes=김봄내 기자]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저도주 트렌드를 겨냥하여 한신포차 스타일로 완성한 달콤한 위스키 칵테일 허니하이볼을 출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메뉴 한입치즈새우콘치즈가라아게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한신포차 허니하이볼은 블렌디드 위스키에 꿀과 레몬, 탄산수를 섞어 만든 칵테일 주류로 평소 저도수 술이나 이색적인 주류를 즐겨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꿀과 레몬의 향긋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특별히 허니하이볼 전용잔에 담아 제공된다. 상쾌하고 시원한 술을 마실 때 씽긋 미소가 지어지는 행복한 사람의 표정을 닮은 한신포차 로고가 허니하이볼 술과 묘한 어울림을 준다.

 

 

또한 한신포차는 청량감 있는 주류와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안주메뉴로 허니하이볼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치즈 활용 신메뉴 한입치즈새우콘치즈가라아게도 선보였다.

 

 

한입치즈새우는 마요네즈로 버무린 옥수수콘에 매콤하게 볶은 새우와 오징어를 넣고 피자치즈를 올려낸 메뉴로, 16구짜리 타코야키팬에 플레이팅해 먹는 재미와 편의성을 높였다. 숟가락을 사용해 콘치즈와 해산물, 각종 토핑을 한 입 떠 먹으면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한 새우, 쫄깃한 오징어의 식감을 두루 느낄 수 있다.

 

 

콘치즈가라아게는 뜨겁게 달군 철판에 콘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바삭하게 튀긴 치킨 가라아게와 양파채를 얹어낸 메뉴로, 최근 치킨과 고소한 치즈를 함께 즐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달콤 짭쪼름한 콘치즈와 담백한 치킨 가라아게가 잘 어우러져 맥주와의 조합이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허니하이볼45백 원, ‘한입치즈새우13천 원, ‘콘치즈가라아게12천 원이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