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K2, 장마철 대비 ‘레인코트’ 2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회장 정영훈)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탁월한 방수 기능에 편리성을 더한 남녀 공용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K2 레인코트는 사파리형 스타일의 레인코트와 망토 스타일의 판초 우의 2종으로 선보였으며, 완벽한 방수 기능은 물론, 우수한 활동성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또한 패커블 주머니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 시 돌돌 말아 휴대했다가 비가 오면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다.

 

 

사파리형 스타일의 레인코트는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우천 상황에 따라 긴팔, 반팔로 선택해 입을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했다. 앞면에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 통기성이 우수해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등판에는 배낭을 메고 우의를 착용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여유 있는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터콰이즈, 마젠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9천 원이다.

 

 

망토 스타일의 판초 우의는 가벼운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또한 앞면에 내부 포켓을 적용해 간단한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하다. 그레이, 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09천 원.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방수 기능에 편리성을 갖춰 우천 시 착용하기 좋은 레인코트를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비가 와서 습한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가볍고 휴대하기에도 좋아 장마철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