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안다르, 에어쿨링 레깅스 5부&7부 출시 기념 '1&1 패키지 타임세일'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안다르가 2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올여름 마지막 레깅스 특가 판매 ‘1&1 패키지 타임세일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S/S 시즌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5부와 7부로 새롭게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해 ‘1&1 패키지 타임세일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늘(2)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73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안다르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 ‘1&1 패키지 타임세일은 에어쿨링 레깅스 5부와 7부 출시를 기념해 올여름 마지막 1&1 패키지 타임세일로, 5&5부와 7&7, 5&7부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 시 적립금 3,000원이 자동 지급되며 신규 앱 다운로드 시 7,000원의 쿠폰이 자동 지급되어 두 혜택을 모두 받을 시 1개의 레깅스 제품을 1만 원대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타임세일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1&1 타임세일에 이어 동시 진행하는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는 에어쿨링 5부와 7부 중 제품 1개를 선택하여 제품에 맞는 별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에어쿨링 있지를 검색한 후 이벤트 콘테스트 참여하기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1등에겐 신라호텔 숙박권을 주는 등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만 명에 한해 전원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에어쿨링 레깅스 5&7부 출시와 함께 발매되는 일반 신상도 타임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2) 오전 11, 토스 행운 퀴즈도 진행한다.

 

 

안다르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에어쿨링 레깅스 5부와 7부를 동시에 출시하면서, 올해 안다르 시그니처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 9, 8.2, 7, 5부가 모두 출시되어 나이, 체형 불문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일명 완전체에어쿨링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에어쿨링 5부 레깅스는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커 쇼츠 기장으로 몸의 곡선을 더욱 살려주는 가장 완벽한 레깅스 핏을 선사한다. 에어쿨링 7부 레깅스는 보다 시원해 보이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카프리 팬츠 기장감으로 올여름 청량한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에어쿨링 레깅스 출시 이래 가장 문의가 많았던 에어쿨링 레깅스 5부와 7부가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출시를 기념해 안다르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