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브러쉬라운지,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 5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콜라보레이션한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브러쉬라운지는 배우 김혜수, 서현진 및 걸그룹 에이핑크 등 유명 연예인을 전담하고 있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의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이다. 경력 20년 이상 된 한혜영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젤네일 아트를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신제품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은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슈스스라 불리는 한혜연의 데일리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 ‘쿨블루스타 네일’, ‘큐티 파인애플 네일’, ‘달달시럽 네일’, ‘하트뿅 스마일 네일’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은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모티브로 해 팝한 핑크와 옐로우 컬러로 디자인했으며, 쿨블루스타 네일은 패션과 커리어에 대한 열정을, 큐티 파인애플 네일은 일과가 끝난 후 떠난 도심 속 바캉스를 표현해 시원한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달달시럽 네일은 바쁜 일상 속 디저트 타임을 담아 달콤한 느낌을, 하트뿅 스마일 네일은 한혜연의 소녀 같은 웃음에서 영감을 받아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브러쉬라운지는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출시를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무료 시연 팝업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무료로 시연하며,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를 제외한 쓱싹네일또는 쓱싹페디제품을 2개 구입 시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팝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 및 일정은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4()까지,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오는 18()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오는 16()부터 25()까지 진행한다.

 

 








가짜 보스웰리아 적발...기타가공품, 고형차 제품 판매중단
[KJtimes=이지훈 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최근 인터넷 등에서 일반식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일부 보스웰리아 제품이 가짜라는 정보가 있어서 조사한 결과, 시중에 유통 중인 ‘보스웰리아’ 7개 제품(유형: 기타가공품, 고형차)이 가짜로 확인되어 해당제품을 판매중단 및 회수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국내 수입 이력이 있는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3개국 27개 제조업체의 보스웰리아 제품 중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15개 제조업체 15개 제품에 대해 진위 판별 검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시중에 유통 중인 15개 제품 중 기타가공품(6개, 인도네시아산), 고형차(1개, 중국산) 등 7개 제품에서 지표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가짜로 확인되었다. 한편, 보스웰리아추출물을 기능성원료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은 모두 진품으로 확인된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식약처는 가짜 보스웰리아 제품이 수입·유통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인도, 중국에서 수입되는 모든 보스웰리아 제품에 대해 수입·통관단계에서 진위 판별검사를 실시(6.28.~)하는 등 안전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짜 보스웰리아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판매업체나 구입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