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브러쉬라운지,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 5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콜라보레이션한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브러쉬라운지는 배우 김혜수, 서현진 및 걸그룹 에이핑크 등 유명 연예인을 전담하고 있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의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이다. 경력 20년 이상 된 한혜영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젤네일 아트를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신제품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은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슈스스라 불리는 한혜연의 데일리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 ‘쿨블루스타 네일’, ‘큐티 파인애플 네일’, ‘달달시럽 네일’, ‘하트뿅 스마일 네일’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은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모티브로 해 팝한 핑크와 옐로우 컬러로 디자인했으며, 쿨블루스타 네일은 패션과 커리어에 대한 열정을, 큐티 파인애플 네일은 일과가 끝난 후 떠난 도심 속 바캉스를 표현해 시원한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달달시럽 네일은 바쁜 일상 속 디저트 타임을 담아 달콤한 느낌을, 하트뿅 스마일 네일은 한혜연의 소녀 같은 웃음에서 영감을 받아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브러쉬라운지는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출시를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무료 시연 팝업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무료로 시연하며,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를 제외한 쓱싹네일또는 쓱싹페디제품을 2개 구입 시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팝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 및 일정은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4()까지,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오는 18()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오는 16()부터 25()까지 진행한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