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제14회 옥토버페스트 2019’ 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KJtimes=유병철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세계 3대 축제인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그랜드 힐튼 서울 제14회 옥토버페스트 2019(이하 옥토버페스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731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97일 저녁 단 하루, 그랜드 힐튼 서울의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 홀에서 펼쳐지는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출신 총 지배인 번하드 브렌드의 지휘하에 뮌헨과 흡사한 분위기와 전통 음식으로 매년 1000명 이상 독일인을 비롯한 국내외 고객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이다.

 

이번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독일 전통 수제 맥주 그레벤슈타이너와 벨틴스 필스너를 시원한 생맥주로 즐길 수 있다. 대대적인 마케팅 없이 입소문 만으로 독일 맥덕(맥주 덕후)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그레벤슈타이너는 짙은 골드브라운 빛깔에 풍부한 벌꿀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벨틴스 필스너는 적절한 쓴 맛과 달콤한 끝 맛이 잘 조화된 황금빛 프리미엄 필스너이다. 안주 없이 마시기에 부담 없이 목 넘김이 좋은 깨끗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그랜드 힐튼 수석 셰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수제 소시지, 슈바인 학센, 프레즐 등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 및 다채로운 뷔페 메뉴도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다. 뮌헨에서 날아온 현지 뮤지션 안톤 밴드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 독일행 루프트 한자 항공권 추첨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가 푸짐한 경품과 함께 진행되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