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 진행


[KJtimes=유병철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727일부터 8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해당되는 호텔 및 리조트는켄싱턴호텔 3개 지점(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는 각 지점별로 선보이는 핫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 총 9개에 해당된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켄싱턴호텔 설악 글램 서머, 켄트호텔 광안리 마이 스위트 호캉스, 프라이빗 요트, 켄싱턴리조트 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 서머 키즈 바캉스, 서귀포 서머 홀리데이 상품이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2019년 여름 휴가지에서 화려하고 색다르게 보낼 수 있도록 화려한 형광색 줄무늬에 켄싱턴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이다. 전국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및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수영장 및 바다 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프로모션도 727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831일까지이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 운영 기간에 따라 818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