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공차코리아,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4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 공차코리아가 폭염을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공차의 이번 여름 신메뉴 4종은 수박, 자두, 멜론 등 대표적인 여름 과일을 활용한 음료이다. 여름철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 배출을 돕는 자스민 그린티에 제철 과일을 더한 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멜론 그린 밀크티’,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올 여름 공차의 대표 메뉴인 수박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시원한 수박 크러쉬에 톡톡 씹히는 수박 씨 모양의 초코볼 토핑이 곁들어진 시즌 한정 메뉴이다. 특히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모양을 음료로 형상화해 맛있는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취향에 따라 초코볼 토핑 추가가 가능하며 쫄깃쫄깃한 식감을 좋아한다면 화이트펄이나 코코넛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자두 크러쉬는 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고 사각사각 씹히는 알로에 토핑을 더해 음료 한 모금에 마지 자두 과육을 먹는 듯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상큼하고 시원한 과일 음료로 사각사각 씹히는 얼음이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주기에 제격이다.

 

 

멜론 그린 밀크티와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과일과 티(tea)가 만나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멜론 그린 밀크티는 달콤한 멜론에 산뜻한 그린티를 곁들여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과일 밀크티 메뉴이다. 취향에 따라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코코넛과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 토핑을 추가하면 배가된 달콤함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상큼한 자두에 요거티와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까지 더해져 여름철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요거티란 산뜻한 자스민 그린티에 새콤한 요거트를 접목한 것으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탄생한 새로운 형태의 티 음료이다. 여기에 코코넛 토핑을 더하면 자두 퓨레와 코코넛이 어우러지면서 마치 자두 과육을 씹는 듯 한 식감과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공차의 이번 여름 시즌 신메뉴는 트렌드를 접목하면서도 티 베리에이션이라는 공차만의 강점을 살리기 위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특히 수박과 자두, 멜론이 가진 가장 맛있는 맛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들여 선보이게 된 만큼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차는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8일까지 12일간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름 신메뉴 4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