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K2, 달 착륙 50주년 기념 에디션 ‘2019 스페이스 다운’ 예약 판매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여 ‘2019 스페이스 다운을 출시하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우주 왕복선에 사용한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1960,70년대 우주복을 미래적인 메탈릭 로고와 소재 등을 사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우수한 복원력의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다운 안감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선 온도 유지를 위해 개발한 기능성 물질인 트라이자(TRIZAR)를 활용해 개발한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트라이자 단열 소재는 열과 빛을 흡수하거나 반사하여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특성이 있어 기온 변화가 급격한 환경에서 보온 유지에 탁월하다.

 

 

특히 다운 안감 등판에 최초로 달에 착륙한 우주인 닐 암스트롱의 실사 프린트로 우주적 감성을 더했으며, NASA의 메탈릭한 로고와 함께 1969년 달 착륙 기사를 프린트하거나 기념 문구를 넣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또한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스페이스 숏다운과 롱다운 2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숏다운 369천원, 롱다운 429천원.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오는 19일부터 8월 말까지 K2 전국 매장,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예약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월 중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K2는 이번 출시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스페이스 다운 출시 내용을 공유하고, 관련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스페이스 다운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인류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여 우주복을 재해석한 2019 스페이스 다운을 기획하게 됐다중력을 거스를 만큼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스페이스 다운을 예약 판매로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이 뽑은 여름철 최고 여행지는 하와이, 방콕
[KJtimes=김승훈 기자]대한항공 객실승무원들은 하와이와 방콕을 올 여름 최고 여행지로 꼽았다.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5500여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우정여행’, ‘가족여행’, ‘신혼여행’, 그리고 최근 많이 늘고있는 ‘혼여(혼자 떠나는 여행)’등 4개 부문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설문조사 결과, 대한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38개국 113개 도시 중 하와이가 가족 여행지 및 신혼 여행지에서 1위로 선정됐으며, 방콕이 우정 여행지 및 혼여족 여행지에서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천혜의 자연 경관 외에도 해양 스포츠와 쇼핑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하와이가 ‘가족여행’과 ‘신혼여행’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우정여행’ 부문 2위, ‘혼여’ 부문 3위 등 전 부문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다. ‘우정여행’ 부문에는 여행자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방콕이 전체 응답자 중 20%를 차지해 1등에 올랐다. 방콕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이색적인 문화, 다양한 먹거리 등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됐으며, 방콕에 이어 하와이(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