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K2, 달 착륙 50주년 기념 에디션 ‘2019 스페이스 다운’ 예약 판매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여 ‘2019 스페이스 다운을 출시하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우주 왕복선에 사용한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1960,70년대 우주복을 미래적인 메탈릭 로고와 소재 등을 사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우수한 복원력의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다운 안감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선 온도 유지를 위해 개발한 기능성 물질인 트라이자(TRIZAR)를 활용해 개발한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트라이자 단열 소재는 열과 빛을 흡수하거나 반사하여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특성이 있어 기온 변화가 급격한 환경에서 보온 유지에 탁월하다.

 

 

특히 다운 안감 등판에 최초로 달에 착륙한 우주인 닐 암스트롱의 실사 프린트로 우주적 감성을 더했으며, NASA의 메탈릭한 로고와 함께 1969년 달 착륙 기사를 프린트하거나 기념 문구를 넣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또한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스페이스 숏다운과 롱다운 2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숏다운 369천원, 롱다운 429천원.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오는 19일부터 8월 말까지 K2 전국 매장,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예약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월 중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K2는 이번 출시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스페이스 다운 출시 내용을 공유하고, 관련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스페이스 다운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인류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여 우주복을 재해석한 2019 스페이스 다운을 기획하게 됐다중력을 거스를 만큼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스페이스 다운을 예약 판매로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