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최대 50% 할인 행사...꼭 사야할 제품은?

[KJtimes=이지훈 기자]이니스프리가 7일부터 4일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최대 50%까지 상품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에는 인기 품목을 특가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천원의 행복' 쿠폰은 매일 오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이니스프리 빅세일'을 검색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 100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 비비드 크리미 틴트와 파워프루프 아이라이너, 애플 씨드 딥 클렌징 폼와 안티에이징 밴드 트라이얼 세트는 각각 천원에,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와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각각 3천원과 7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선크림·클렌징폼·마이파운데이션·쿠션·헤어·바디·시트팩 등은 50%, 남성용 제품·청보리 라인은 40%,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은 30%, 매직프레스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