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WMF, 말복 보양식을 가장 맛있게 만드는 방법 제안

[KJtimes=김봄내 기자]WMF가 다가오는 말복을 맞이해 가정에서 여름 보양식을 보다 맛있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전국에 폭염 특보가 내려지는 등 무더위가 식을 줄 모르고 있는 가운데 가족의 건강과 원기를 보충해 줄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보양식은 오랜 시간 동안 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는 주방용품이 필요하다.

 

 

WMF 퓨전테크(FUSIONTEC)는 빠른 열전도와 열보존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 식재료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며, 바닥부터 옆면까지 열이 고르게 분배되어 음식을 골고루 조리할 수 있게 해주어 보양식 요리에 제격이다.

 

 

원기회복에 좋아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삼계탕은 냄비에 닭과 인삼, 대추, 찹쌀 등을 넣고 오랫동안 정성껏 고아 만드는 만큼, 열전도율이 좋은 퓨전테크를 사용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조리 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국물에 있는 물 분자와 맛을 내는 각종 성분의 분자를 짧은 시간 고루 섞이게 해 더욱 깊고 진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바다의 산삼, 조개류의 황제라고 불릴 만큼 영양이 풍부한 전복은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로 꼽힌다. 단백질과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전복을 듬뿍 넣어 만드는 전복밥은 전복 특유의 향과 영양을 잃지 않도록 조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WMF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30여가지의 천연 미네랄 소재로 만든 특별한 냄비로,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을 유지하는데 탁월하다. 또한 천연 미네랄과 강철의 일체형 결합으로 이루어진 소재이기 때문에 전복을 볶을 때 눌어붙거나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다.

 

 

뿐만 아니라 인덕션 포함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WMF퓨전테크는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내구성이 우수하며 주물 냄비보다 가볍다. 특히, 식기 세척기를 사용해도 녹이 슬지 않아 관리가 쉽고 간편하다.

 

 

천연소재에 혁신을 더한 WMF퓨전테크(FUSIONTEC)’낮은 양수냄비 20cm, 24cm 높은 양수냄비 20cm, 24cm 편수냄비 16cm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의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백화점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