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풀파티 개최

[KJtimes=김봄내 기자]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막바지로 치닫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카이 킹덤 34스카이 비치(Sky Beach)’에서 오는 17일과 24일 토요일에 각기 다른 컨셉의 풀파티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17()에는 댄스경연대회 및 공연·디제잉이 펼쳐지는 틴트 풀파티(Tint Pool Party)’를 개최한다. ‘틴트 풀파티는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3만원이다. 입장권에는 스카이 비치 수영장 이용권과 주류 혹은 스낵 메뉴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 1장이 포함되어 있다. 교환 가능 주류로는 클라우드 생맥주 칵테일 1소프트 드링크 4캔 등이 있으며, 스낵 메뉴로는 치킨 브리또 미니 버거 2감자튀김이 있다.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24()에는 열대지방 스타일로 재탄생 시킨 바비큐 메뉴를 선보이는 트로피컬 풀파티(Tropical Pool Party)’를 개최한다. 2019년 스카이비치 피날레를 장식하는 파티인 트로피컬 풀파티는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5만원이다. 입장권에는 스카이 비치 수영장 이용권과 주류 혹은 스낵 메뉴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 4장이 포함되어 있다. 교환 가능 주류로는 클라우드 생맥주 칵테일 1소프트 드링크 4캔 등이 있으며, 스낵 메뉴로는 소시지&야채 구이 세트 새우&야채 구이 세트 닭다리 튀김 등이 있다. 주류 및 스낵 교환권 없이 입장권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원이다. (주류 및 스낵 교환권 1장 무료 증정)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틴트 풀파티와 마찬가지로,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 비치풀파티는 스카이 비치에서 전화 예약 가능하며, 테이블 예약은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스카이 비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공간으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를 조망하는 서울 도심 뷰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뜨거운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프라이빗 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스카이 비치는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마치 유럽의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도심 속 비치 파라다이스 같은 곳이라며, “여름 바캉스 시즌이 막바지로 치닫는 8월의 토요일, 스카이비치 루프탑 수영장에서 신나는 댄스와 음악, 다채로운 요리, 서울 전망을 한꺼번에 즐기며, ‘하늘 위의 천국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대본 리딩 현장 공개..어떤 드라마?
[KJtimes=이지훈 기자]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극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최근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사랑의 불시착’을 이끌어 나갈 제작진과 배우들이 한 곳에 모였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 박지은 작가와 이정효 감독을 비롯해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현빈(리정혁 역), 손예진(윤세리 역), 서지혜(서단 역), 김정현(구승준 역)이 참석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휘어잡을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본격적으로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금세 역할에 몰입해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북한 장교 리정혁 역을 맡은 현빈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때로는 귀여운 모습을 어필, ‘츤데레’의 정석을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했다. 남한 상속녀 윤세리로 분한 손예진 역시 러블리하고 밝은 모습으로 현장을 밝고 화사하게 비췄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운명적 만남을 예고, 하반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