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정보

“흑당밀크티로 N행시 짓고 대만여행 가자!”

[KJtimes=김봄내 기자]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신제품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출시를 기념해 820일부터 92일까지 총 2주 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전세계 각지의 특별한 음료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세계의 레시피시리즈 4탄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흑당/밀크티/푸르밀 총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긴 후,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1) 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20) 등 총 21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6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만 흑당 밀크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 컵 제품이다. 흑당밀크티를 액상 컵 타입으로 선보인 것은 푸르밀이 최초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캐러멜 느낌의 흑당을 넣어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홍차의 향긋함과 고소한 우유 풍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대만 흑당 밀크티의 달콤한 맛과 향을 완벽하게 구현한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의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경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밀은 기존 마트나 편의점에서 만나기 힘든 세계의 독특한 음료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세계의 레시피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베트남 연유라떼와 이탈리아 헤이즐넛 초코라떼를 시작으로 위스키를 넣어 화제가 된 아일랜드 아이리시커피까지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