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세상만사

로로코, 광채 담은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로로코(Roroko)가 가을 시즌을 맞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으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줄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로로코의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은 호랑이가 상처에 몸을 비비며 치유한다는 병풀 추출물과 천연 항염제라고 불리는 노니 추출물을 첨가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건강을 챙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좋은 알로에 베라, 아티초크, 브로콜리 추출물 등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이 외부자극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또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고 자연스럽게 광채를 부여해줘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미세한 메쉬망을 통과한 고운 크림 파운데이션 입자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뭉침없이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자연스럽게 감춰줄 뿐 아니라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파우더 입자가 다크닝 없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로로코 관계자는 쿠션 팩트 사용만으로도 피부 케어를 받은 듯한 수분감과 광택감을 느낄 수 있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로코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톡톡21호 라이트 베이지 컬러와 23호 샌드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로로코 공식몰과 온라인 유통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