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7년만에 가격 올린다...파인트 8200원

[KJtimes=이지훈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23일부터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음료 제품 18종 가격을 평균 11.6% 인상한다고 2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가 제품 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201210월 이후 7년여만이다.

 

이에 따라 아이스크림 '싱글 레귤러'2800원에서 3200원으로, '파인트'7200원에서 8200원으로 오른다.

 

다만 아이스크림케이크와 디저트, 커피 등의 가격은 동결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원재료비와 임대료 상승에 따른 가맹점 부담 가중으로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