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 글래드샵 오픈


[KJtimes=유병철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배스로브, 베딩 아이템과 제주 작가들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 소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글래드샵(GLAD SHOP)을 메종 글래드 제주에 오픈했다.

 

글래드샵은 편안한 숙면을 돕는 베딩 제품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배스로브와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에 이어 아이러브제주(I love Jeju)’굿나잇, 슬립웰(Good night, Sleep well)’을 메인 컨셉으로 제주 감성의 아이템과 꿀잠을 위한 이불, 베개 등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베딩 제품의 경우 숙면을 돕는 100% 헝가리 산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은 싱글, 더블, 퀸 등 사이즈별로 이불커버 포함 40만원대부터, 100% 소재의 커버가 포함된 베개를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글래드 호텔의 대표 PB 상품인 배스로브는 성인용은 45천원, 아동용은 3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 호텔에서 느낀 편안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제주 출신 작가들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은 엽서, 주얼리,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1~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어 제주 여행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호텔에서 엄선한 제주산 참옥돔과 은갈치, 고등어 선물세트와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한라봉 세트 등 제주특산물은 주문 후 현지에서 직접 배송되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몰과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 프론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 세트 글래드 by 뷰디아니(GLAD by BEAUDIANI)’와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의 모습이 담긴 스티커, 쿠션, 파우치 등 굿즈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자체 제작 배스로브, 어메니티, 캐릭터 굿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PB상품을 기획하고 있는 만큼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여행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제품들로 매장을 구성했다면서 그동안 온라인몰과 일부 지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인기 PB상품과 제주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소품 등을 통해 제주 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기념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