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최대 62% 할인

[KJtimes=김봄내 기자]안다르가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일으키며 오늘(5)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일으킨 이번 이벤트 제품은 올 겨울 ‘MUST HAVE ITEM’으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에어코튼 피치 가공이 최적의 실루엣과 보온성을 모두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기모 레깅스의 두께감을 탈피해 겨울에도 슬림한 아웃핏 연출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원사에 미세한 털을 활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 피치 레깅스를 1만원 대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7,000명에 한하여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니 서두르는 게 좋다.

 

 

안다르는 홈트레이닝 용품 3SET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 밸런스 세트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릴렉스 마사지 볼, 스틱, 폼롤러, 요가매트 등으로 구성된 라이프 밸런스 세트는 다양한 구성은 물론 안다르만의 감각적인 컬러를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홈트족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다. 신애련 대표가 전수하는 홈트레이닝 방법도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 별명 콘테스트도 추가 진행한다. 안다르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의 장점을 확인하고, 올겨울 필수 아이템인 피치 레깅스의 별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10명에게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 발표는 1113()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