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파크 하얏트 서울,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계획 중인 연인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더한 로맨스 앳 더 파크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 이용 시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로 꾸며진 세련된 객실에서 낭만적인 1박을 즐길 수 있다. 연인을 위한 선물로 이솝 아로마틱 레저렉션 핸드워시와 핸드밤이 제공되며, 루이 로드레 샴페인과 미니 케이크는 달콤한 분위기를 더한다. 다음 날 코너스톤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 스타일 조식 2인 혜택과 오후 2시까지 적용되는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는 둘 만의 소중한 시간을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투숙하는 동안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특히 해질 녘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밸런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14, 15일 양일간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호텔 통합 예약실을 통해 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 한해 도심 전망 뷰 객실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전면의 통 유리창을 통해 반짝이는 도심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낭만을 더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고메박스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부담 없이 홈 파티, 피크닉, 오피스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케이터링 박스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30여 가지의 콜드 디시와 핫 디시,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콜드 디시에서는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등이 있으며, 핫 디시에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쉬앤칩스, 떡갈비와 버섯 구이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요리를 집에서 혹은 밖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케이터링 박스인 고메 박스를 출시하게 됐다이제 호텔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 파티나 워크숍 진행 시, 품격 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뷔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뷔페2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뷔페 이용 시 메인 요리인 서로인 스테이크와 함께 레드 와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이 11잔씩 제공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디저트로 하트 모양 초콜릿 무스 케이크와 달콤한 파베 초콜릿도 테이블 별로 서브된다. 한식, 양식, 해산물 섹션, 그릴 스테이션, 디저트 섹션 등 다양한 뷔페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취향에 맞는 풍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뷔페를 사전 예약하지 않는 경우 일반 뷔페로 제공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로맨틱의 진수 발렌타인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27일부터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과 특선 디너 코스 요리 2, 여기에 와인 1병과 장미꽃 데코레이션까지 제공된다. 식전빵과 크림 스프, 아보카도 무스를 곁들인 훈제연어로 가볍게 입맛을 돋운다.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와 딸기를 곁들인 그린 샐러드는 풋풋한 설렘을 더한다.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여 오븐에 구운 양갈비구이는 두툼한 살코기와 풍부한 육즙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스페셜 데이에 빠질 수 없는 말차를 첨가한 초코 다쿠아즈는 함께 제공하는 와인과 곁들이기에 그만이다. 와인은 레드 혹은 스파클링 와인 중 선택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213일부터 16일까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더불어 미니와인 세트와 초콜릿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갤로 패밀리 빈야드의 미니와인 3병입 세트로 카베르네 소비뇽, 멜롯, 무스카토 등 입맛에 맞는 와인을 골라서 맛볼 수 있다. 특히 와인과 곁들이기에 좋은 쁘띠 초코 치즈 케이크와 생딸기 초콜릿, 수제 바크 초콜릿으로 구성된 초콜릿 플레이트는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또한 남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세미 노천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고,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라한호텔 포항, 예비 신혼부부 위한 ‘2020 웨딩페어개최

 


라한호텔 그룹은 다음달 1일 라한호텔 포항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2020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라한호텔 포항 5층 그랜드홀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2020 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200(100커플)을 초청해 진행된다. 화려한 드레스와 턱시도, 한복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드레스 쇼와 호텔 웨딩 뷔페 메뉴 시식, 웨딩홀 소개 및 계약 상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예복, 예물, 한복, 신혼여행, 가전 등 웨딩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웨딩 전문 업체와의 1:1 카운슬링은 물론 웨딩 사진전 및 포토존도 마련돼 더욱 주목할 만하다.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 한해 특별 할인, 호텔 투숙혜택 제공 등 다양한 특전 역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페어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스튜디오 촬영권, 메이크업숍 할인권, 폐백음식 제공, 가전제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예비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웨딩페어 참가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메일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