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프링 브링스 롤’ 프로모션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32일부터 430일까지 스프링 브링스 롤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아삭한 채소, 육즙이 가득한 고기 등을 넣어 돌돌 말아 만든 롤 요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7여 가지의 롤을 하나의 플레이트에 담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이탈리아식 요리로 가지 또는 얇게 저민 쇠고기로 속을 채워 조리한 롤라티니와 인볼티니를 비롯해 라이스페이퍼로 말아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라이스 페이퍼 롤, 새우와 부추를 가득 넣고 바삭하게 튀겨낸 크리스피 롤 등 다양한 종류의 롤을 담은 플레이트와 함께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다. 3월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월에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확대 운영된다. 본 프로모션은 런치와 디너에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런치 낮 12시부터 오후 230분까지, 디너 오후 6시부터 930분까지다. 제철 채소와 과일,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싱 바를 추가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시트러스 오브 스프링애프터눈 티세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오는 31일부터 331일까지 시트러스 오브 스프링애프터눈 티세트를 선보인다.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3단 트레이는 유자 스콘 및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감귤 커드, 한라봉 콤포트, 클로티드 크림과 감귤 판나코타, 감귤 리퀴드가 들어간 초콜릿 무스, 감귤 초콜릿 타르트 등을 포함한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감귤이 가득 올라간 쿼크 치즈케이크, 감귤 & 레몬 무스 케이크, 감귤 글레이즈 에그 타르트 등 각양 각색의 감귤 디저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크랩 케이크, 미니 샌드위치, 야채 크레뒤떼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이버리 또한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까지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 맘마미아!’ 패키지 출시

 


댄싱퀸’, ‘맘마미아’, ‘아이 해브 어 드림등 제목만 들어도 입으로 흥얼거리게 되는 ABBA의 주옥같은 노래와 명품 뮤지컬 배우들이 열연을 펼쳐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뮤지컬 맘마미아!’ 그리고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함께 선보이는 컬라버레이션 패키지 상품 뮤지컬 맘마미아!’ 패키지로 올 봄 신나는 문화가 함께하는 하루를 계획해보자. 전세계적으로 16개 언어로 공연되고 약 400개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뮤지컬 맘마미아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퀸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루나 그리고 남경주, 김정민, 이현우, 성기윤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흥겨운 공연과 함께 호텔에서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패키지들을 함께 선보인다. 38일부터 531일까지 경험할 수 있는 호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든든한 아침 조식 뷔페를 포함하고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맘마미아!’ 스파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더 스파로 새롭게 브랜딩을 마친 호텔 스파에서 평일 오후 여유롭게 뮤지컬 주인공처럼 엄마와 딸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힐링 콘셉트의 뮤지컬 맘마미아!’ 스파 패키지는 스파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바디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가적으로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뮤지컬 티켓 수령 시 뮤지컬 맘마미아!’ VIP 유료 티켓 구매 고객에 한해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공연 2시간부터 1인당 5000원에 테이크 아웃 커피 혹은 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증정하니 혜택을 놓치지 말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프링 인스파이어드프로모션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최고급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 오는 32일부터 430일까지 신선하고 상큼한 봄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샐러드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스프링 인스파이어드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샐러드 섹션에는 발사믹 드레싱에 신선한 생 시금치, 새콤달콤한 생딸기와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오렌지를 넣어 만든 딸기 시금치 샐러드, 새콤달콤한 레몬 드레싱에 딸기와 루꼴라, 모짜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 슬라이스한 양파를 곁들인 딸기 루꼴라 샐러드 등 건강한 야채와 함께 봄의 에너지를 돋우는 딸기 샐러드 메뉴들이 준비된다. 디저트 섹션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극대화한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고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바삭한 타르트 틀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리고 금가루를 얹은 딸기 타르트, 생크림을 품은 푹신한 다쿠아즈 시트 위에 금가루와 생딸기, 블루베리를 풍성하게 올린 딸기 다쿠아즈,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로 가득 채워진 딸기 쇼트 케이크, 라즈베리 크림, 생크림, 딸기 소스를 곁들인 딸기 판나코타, 진한 딸기 소스를 얹어 상큼함을 더한 딸기 무스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딸기 생크림과 생딸기로 가니쉬해 상큼한 맛을 더한 레드 벨벳 케이크, 부드러운 딸기 커스터드 크림이 매력적인 딸기 크렘 브륄레, 딸기를 더한 핑크빛의 생크림과 슬라이스한 딸기를 넣어 완성한 딸기크림 슈, 속은 초코 크림을 채우고 겉은 딸기 초코를 녹여 감싼 딸기 초코 슈를 비롯해 딸기 마카롱과 치즈 케이크, 톡톡 씹히는 딸기들이 가득 박혀 있는 수제 초콜릿 등 끝없이 펼쳐지는 딸기 디저트의 향연을 맛볼 수 있다. 플레이버즈 뷔페 섹션은 크게 샐러드, 수프, 씨푸드, 그릴, 콜드&핫 메뉴, 디저트 등 총 6개의 라이브 스테이션 공간으로 나뉘어 담당 셰프들이 주문과 함께 즉석으로 조리한 요리들을 신선하고 뜨겁게 맛볼 수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나폴리식 수제 화덕 피자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바로 조리해주는 파스타를 포함해 바닷가재, 대게, 스시와 사시미를 포함한 해산물 요리와 그릴로 구워낸 다양한 육류 메뉴, 세계 각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이 가득한 에스닉 푸드도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직접 담근 김치와 젓갈, 나물 등으로 구성된 한식, 딤섬 및 일품 중식, 최고급 치즈와 *샤퀴테리(프랑스어로 육가공품을 일컬음),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과일 등을 모두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돈 워리, 비 헬씨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는 돈 워리, 비 헬씨프로모션을 217일부터 331일까지 진행한다. 소고기 무국, 무 샐러드, 마늘과 양파가 들어간 버섯 오일 파스타, 양파 튀김, 버섯 샐러드, 버섯 잡채, 고구마 샐러드, 병아리콩 샐러드, 두부 샐러드, 버섯 탕수육, 마파 두부, 생강을 곁들인 유린기 샐러드, 야채 커리, 탄두리 치킨, 강황을 곁들인 닭갈비 등 다양한 면역력 증진 메뉴가 준비된다. 디저트 코너에도 항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단호박을 이용한 단호박 푸딩, 단호박 케이크, 풍부한 유기산이 피로를 풀어주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사과를 이용한 사과 타르트, 사과 판나코타 등이 제공되며, 비타민C가 레몬보다 3배 풍부해 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 효과가 있는 유자차와 비타민 AC는 물론 각종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피로 해소에 좋은 복분자 등 건강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000’ 패키지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214일부터 531일까지 감각적이고 비밀스러운 컨셉의 ‘000’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에이치가든 조식 2인이 제공되며,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1개를 증정한다. 탬버린즈는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즈메틱 브랜드로, 이번 패키지에서는 탬버린즈의 베스트셀러 핸드크림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한정으로 탬버린즈만의 감성이 담긴 베드 모양의 스페셜 패키지가 제공되는데, 침대에 누워있는 듯한 핸드크림이 포근하고 안락한 휴식을 연상시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힐링감을 배로 선사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

[단독]‘사라진 엄마들의 돈’… 보니코리아 아웃라스트 사태 그 후
[편집자주] 지난 2017년 6월 유아용 매트를 사용하던 아이가 잔기침을 하고 두드러기가 생겼다는 글이 인터넷 맘카페를 통해 확산되면서 대한민국 엄마들의 공분을 샀던 일이 있었다. 바로 ‘보니코리아의 아웃라스트 사태(이하 보니 사태)’다. 당시 한국기술표준원(www.kats.go.kr)은 유해성 논란이 불거지자 ‘리콜’을 권고했다. 하지만 보니코리아 홍성우 대표는 ‘재고 소진 후 환불하겠다’는 대응을 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유해성 의혹을 받고 있는 제품을 끝까지 팔아치우려는 비양심적 기업이라는 비난이 들불처럼 번진 탓이다. 결국 소비자들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이에 홍 대표는 ‘제품의 환불 및 리콜과 관련해 법적 절차에 따라 모두 처리할테니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러나 홍 대표의 사과 이후 4년째, 기회를 달라던 홍 대표와 그의 환불 약속은 세월과 함께 종적을 감췄다. <kjtimes>는 월매출 수십억원을 올리며 급성장하던 회사가 보니 사태 직후 선량한 소비자들을 왜 피해자 상태로 방치하게 됐는지,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지, 그리고 종적을 감췄던 홍성우 전 대표와 최근 혜성처럼 나타난 유아용품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