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비에이피), ‘NO MERCY’ 뮤비 티저 공개

2012.07.17 09:58:51

 

[KJtimes=유병철 기자] B.A.P(비에이피)가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을 ‘NO MERCY(노 멀씨)’로 밝히고 자켓을 추가로 공개했다.

 

17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전날 공개된 방용국-젤로-영재의 자켓 이미지에 이어 힘찬-종업-대현의 자켓 이미지를 2차로 공개했다. 화제를 모은 이번 B.A.P(비에이피)의 자켓 컨셉은 팝보이신세대 유행을 이끄는 리더로서 음악, 패션, 등의 문화 전반에서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B.A.P(비에이피)의 포부를 드러내는 신조어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힘찬은 레드 계열의 의상에 흑발의 머리가 대비를 이루어 강렬함을 더했고, 날카로운 턱 라인을 자랑하며 손등에 그려진 샐리 브라운캐릭터에 키스하는 포즈를 취해 마치 미니 앨범 발매를 자축하는 의미의 키스 세레모니를 연상시켰다.

 

또한 얼마 전 쇼케이스 리허설 영상을 통해 한림예고 비로 우뚝 선 종업은 장난스런 뽀빠이포즈와 목 부분과 양팔에 그려진 깨알 같은 바디 페인팅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반면, 메인 보컬 대현은 이마를 드러낸 새로운 헤어 스타일과 각종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자체 발광의 화려한 면모를 과시했다.

 

B.A.P(비에이피)17일 저녁 6시를 기해 ‘NO MERC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9일에는 미니 앨범의 전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