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굴당’ 조윤희, 여신 강림에 팬들 북적

2012.07.23 09:19:27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조윤희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스마일마켓에서 팬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지난 721일 인천의 한 백화점 내 SPA 브랜드 스마일마켓 매장에서 오픈 기념으로 개최된 조윤희의 사인회에는 조윤희를 보기 위한 팬들이 대거 몰려 백화점 전체가 문전성시를 이뤘을 정도. 이 날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사인회에 조윤희의 등장부터 시민들은 정말 예쁘다. 여신 강림이 따로 없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환호를 보냈다.

 

사인회에는 20-30대는 물론 중년층의 팬부터 귀여운 어린이 팬들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찾아왔다. 현재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윤희의 인기가 전 연령층에 걸쳐 고루 분포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던 시간이었다.

 

이날 조윤희는 자신을 만나러 와준 팬들과 일일이 다정스레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며 고마운 마음을 대신 전했다. 특히 바리케이드 밖에서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팬들을 위해 조윤희는 싸인회 틈틈이 바리케이드 밖으로 환한 미소를 지어주며 시민들을 위해 세심한 배려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즐겁게 싸인회를 마친 조윤희는 많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와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에서 눈 맞추고 대화를 나눠, 저로서도 굉장히 좋은 기운을 많이 받은 것 같다. ‘넝굴당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희준과의 그네키스를 선보이며 주말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만든 조윤희는 매주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호연을 펼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