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비에이피) 젤로, ‘한국인의 마음 사로잡은 스타’ 낙점

2012.08.14 09:18:43

 

[KJtimes=유병철 기자] B.A.P(비에이피) 막내 젤로가 김수현, 수지에 이어 한국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타로 낙점되었다.

 

지난 12K-pop 전문 뉴스 사이트인 올케이팝(allkpop)’올케이팝 레이다(allkpop radar)’의 세 번째 주자로 B.A.P(비에이피)의 젤로를 낙점하고 상세한 소개를 기재했다.

 

올케이팝 레이다는 월 방문자가 500만 명에 이를 정도로 전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K-pop 정보 웹사이트 올케이팝이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로 끝없이 치솟는 인기와 함께 한국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들을 집중조명하겠다는 취지를 담고 지난 7월부터 야심 차게 시작되었다.

 

김수현이 드림하이해를 품은 달’, 그리고 도둑들을 통해 매력적인 외모에 훌륭한 연기력까지 겸비한 배우올케이팝 레이다에 첫 번째 주자로 소개되었고, 그 뒤를 이은 미스에이의 수지는 가수이자 배우로서 유혹적인 여자에서 순수한 첫사랑까지의 대조적인 모습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평가 받았다.

 

그리고 자이언트 베이비’ B.A.P(비에이피)의 젤로가 이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세 번째로 소개되었다. “뽀얀 피부, 어린 나이, 사랑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외모, 자신감, 그리고 무한한 잠재력까지 완벽한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라고 젤로를 소개한 올케이팝은 이 어린 래퍼는 순식간에 신인 아티스트들 중에서도 관심의 가장 중심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젤로가 속한 “B.A.P(비에이피) 역시 올해 최고의 신인그룹이자 가장 핫한 그룹으로 항상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마무리한 저자는 이 그룹에 대한 관심을 늦추지 말 것을 당부했다.

 

올케이팝 레이다는 젤로에 이어 노래하는 천사, 아이유를 소개할 계획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