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비에이피), ‘NO MERCY’ MR 제거 버전 화제

2012.08.17 09:40:41

 

[KJtimes=유병철 기자] B.A.P(비에이피)‘NO MERCY(노 멀씨)’MR 제거 버전을 통해 실력파 그룹임을 입증했다.

 

지난 16B.A.P(비에이피)의 공식팬카페에는 B.A.P(비에이피)의 지난 주 인기가요생방송 무대의 MR 제거 버전이 올라왔다. 주변 소리를 제하고 오로지 마이크 음향만 크게 올려놓은 이 영상에서 B.A.P(비에이피)‘NO MERCY(노 멀씨)’의 화려하고도 강렬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구사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조각 같은 외모에 부산 원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메인 보컬 대현은 이전에 라디오를 통해서 뽐내었던 ‘7단 고음실력을 입증하듯,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고음을 선보이면서 탄성을 자아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씨디를 먹었구만”, “역시 꿀성대 대현 오빠”, “비에이피 팬이라는게 다시 한 번 자랑스러워지는 순간”, “완전 똑같아요. 고음도 랩도 짱! 완벽하다!”, “역시 실력파 아이돌”, “대박, 저런 춤을 추면서 어떻게 노래를 할까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를 보내고 있다.

 

B.A.P(비에이피)는 금주에도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를 통해 대중들을 만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