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수호, 미친인맥 화제

2013.08.05 10:16:32

 

[KJtimes=유병철 기자] 수호의 미친인맥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래퍼 수호가 오는 1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장난 아니야공개에 앞서 미친인맥을 자랑해 화제다.

 

5일 오전 수호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에는 수호 feat. 김태우 장난 아니야스타들의 컴백 릴레이 응원 영상이라는 제목과 함께 동료 가수와 배우의 응원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는 14일 발매하는 수호의 장난 아니야를 위해 절친들이 자발적으로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일리, 김태우, , 바비킴 등 내로라 하는 스타 가수의 응원 영상이 담겨있다. 에일리는 해맑은 여신미소로 수호를 응원했으며 김태우와 바비킴은 똑 같은 의상을 맞춰 입고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김태우의 바통을 이어 받은 린은 휴대폰으로 음악을 들어본 후 이 노래 진짜 좋다.. 수호 장난 아닌데라며 장난 아니야라는 노래 제목을 인용해 응원 멘트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바비킴은 카메라를 향해 혀를 내밀며 장난치는 모습을 보여 주며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릴레이 영상에는 동료 가수뿐 만 아니라 수호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동욱도 응원 메지시를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동욱은 다른 스타의 응원 멘트와는 사뭇 다르게 수호씨 앨범 그만 하실 때도 된 거 같은데 왜 자꾸 내는지 모르겠다며 수호와 친분이 두터운 만큼 위트 있는 멘트도 놓치지 않았다.

 

절친들이 소개하는 수호의 장난 아니야봄여름가을겨울사랑 더하기이후 7년 만에 김태우와 다시 입을 맞춘 곡으로 수호 특유의 솔직함이 담긴 돌직구 가사와 멜로디컬한 랩 라인 그리고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고 친근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수호와 김태우의 장난 아니야는 오는 14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