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팬들에게 깜짝 선물 받아…“뜻 깊은 선물, 감동”

2013.12.03 10:06:50

(사진 = 에스..컬처앤콘텐츠)

 

[KJtimes=유병철 기자] 장동건의 공식 팬클럽 아도니스가 영화 우는 남자촬영 현장에 방문해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아도니스는 지난 1일 영화 우는 남자촬영이 진행되는 부산을 직접 방문해 100인분의 삼계탕과 함께 커피차를 선물했다. 또한 촬영 중 보온은 물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를 제작해 우는 남자의 전체 스태프들에게 선물해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장동건은 추운 날씨에도 촬영장까지 와서 고생하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뜻 깊은 선물을 주셔서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모든 우는 남자스태프들도 매우 기뻐하셨다. 더욱 열심히 촬영해 멋진 영화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 역시 장동건 팬클럽 덕분에 촬영장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생긴 것 같다. 디자인도 정말 예쁘다. ‘우는 남자팀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동건이 출연하는 영화 우는 남자는 영화 아저씨를 연출한 이정범 감독의 3년 만의 신작이며 베테랑 킬러 곤과 그의 타깃이 되는 여자를 둘러싼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현재 장동건은 주인공 킬러 곤 역을 맡아 영화 촬영이 한창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