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메이크업, 이것에 ‘힘’줘라!

2013.12.10 11:09:59

 

[KJtimes=유병철 기자] 연말 파티와 모임은 늘 화려하고 떠들썩하다. 여자들은 연말마다 화려한 아이템을 쇼핑 리스트에 올리며 색다른 변신이 가능한 핫 아이템을 찾고 있는 것.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홀리데이 시즌, 보다 특별한 파티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화려함보다는 변신에 집중하는 것이 포인트다컬러, 형태, 분위기 중 한가지에 반전을 주면 화려한 스타일 못지 않게 드라마틱한 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가장 손쉽게 드라마틱한 변신이 가능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키워드 3가지를 알아보았다.

 

하나. 립 컬러 하나로 섹시 평정, 레드 립

 

레드는 컬러의 특성상 여자를 가장 여자다워 보이게 하는 마력을 지닌 컬러. 뿐만 아니라 레드가 입술에 얹혀진다면 섹시하고 매혹적인 무드는 배가된다. 이처럼 레드립 하나만으로 평소와는 다른 고혹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데, 특히 입술 라인 끝까지 또렷하고 풍성하게 채운 레드립이 가장 큰 임팩트를 낸다. 립 이외의 컬러는 배제하고 피부는 투명하게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고, 아이는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하도록 한다.

 

. 바라만봐도 빠져드는 매혹, 딥 스모키

사람의 인상을 가장 크게 좌우하는 눈. 강렬한 딥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쉽게 범점할 수 없는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홑꺼플이나 속쌍꺼플을 가진 사람이 더욱 드라마틱한 변신을 꾀할 수 있는데, 다크한 컬러를 이용해 아이홀 앞머리부터 넓게 펴발라주면 한층 그윽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완성된다. 큰 펄감의 피그먼트를 활용해 반짝임을 더하면 더욱 글래머러스 하고 깊은 눈매가 표현된다.

 

. 감춰왔던 여성미 폭발, 페미닌 컬러

평소 여성스럽다는 말을 좀처럼 듣지 못했다면 이번 연말 파티때는 가장 여성스러운 컬러 핑크를 활용해 여신 무드를 완성해볼 것. , 파티 메이크업으로는 귀엽거나 사랑스러운 밝은 핑크가 아닌 매혹적인 버건디 핑크를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버건디 컬러 펜슬 섀도우를 이용해 아이홀을 가득 덮어 그윽하게 표현하고 립은 수줍은 듯 누디 핑크로 완성한다. 이때 버건디 컬러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까지 물들여주면 페미닌 무드가 더욱 극대화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