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공유가 선택한 패딩은?

2013.12.10 11:10:30

 

[KJtimes=유병철 기자] 공유의 8년 만의 예능 출연이 화제다. 공유는 영화 용의자의 개봉을 앞두고 박희순과 함께 출연한 주말 예능 SBS ‘런닝맨에서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했다.

 

모든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방화죄 용의자로 등장한 공유는 특유의 매너남다운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때론 박력 있는 상남자로 변신하는 등 팔색조 매력으로 본인의 죄목인 여심 방화죄 값을 다했다. 더욱이 공유는 야외 미션 중에 선보인 오렌지 컬러의 패딩 스타일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부족함이 없었다.

 

공유를 비롯한 런닝맨멤버들은 각각 오렌지, 블루, 그린 등 화사한 컬러블럭 패딩으로 미션을 완수하며 격렬한 야외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는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공유는 마지막 미션에서 안타깝게 노련한 하하의 추격전에 런닝맨최종우승을 눈앞에서 놓치며 아쉬움을 자아내며 예능계의 블록버스터 런닝맨의 재출연을 다짐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관계자는 오랜만의 예능에 출연한 공유는 디스커버리 고유의 컬러블럭이 돋보이는 패딩으로 활동적이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살린 겨울 아웃도어를 제안했다더욱이 야외 촬영시 멤버들의 추위를 막아준 덕다운 패딩 제품은 기능성과 함께 공유가 선택한 오렌지를 비롯 옐로우, 블루, 그린 등 화사하면서도 다채로운 컬러로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남성 겨울 아우터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방송직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