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까지”

2012.02.03 11:02:55

제일제면소, 제면명가 방영기념 특별 한정세트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코리안 누들 다큐 제면명가방영과 함께 특별 한정세트메뉴를 출시한다.

 

3CJ푸드빌에 따르면 이번 특별한정세트메뉴는 뜻밖의 신분사를 담은 잔치국수, 임금 골동면에서 유래된 비빔국수등 제면명가 속에서 다양한 스토리가 소개되는 메뉴들과 제일제면소의 인기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특별 한정세트메뉴인 제면명가 세트메뉴주문 고객에게 참치주먹밥과 불고기주먹밥 두 가지를 즐길 수 있는 수제주먹밥세트 무료권을 증정한다.

 

1세트 결제 시 1매 증정되며 다음 번 방문 시부터 사용 가능하다.

 

제면명가 세트메뉴를 매장에서 먹는 인증샷을 제일제면소 공식 트위터(@Cheilhemyunso)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일제면소 프리미엄 4종 면 세트, 제일제면소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제면명가는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가 지난달 2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영중인 면요리 명가 탐방기로 대한민국의 전통 면 요리를 탐구하고 맛과 그에 얽힌 사연을 담은 담아 내고 있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지난 주 방송된 첫 화에서 귀족들이 먹던 귀한 국수인 잔치국수가 대표적인 서민 음식이 되기까지 국수 한 그릇에 담긴 신분사와 잔치라는 이름에 담긴 수수께끼가 소개됐다방송 후 제일제면소 매출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크게 증가했고 특히 잔치소면 판매량이30%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고객들이 제면명가 프로그램을 통해 면 메뉴에 담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접하고제일제면소매장에서 더욱 뜻 깊게 메뉴를 즐겼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KJtimes=김현진 기자>



김현진 기자 khj@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