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이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아쉬움과 설렘으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맞는 졸업생 및 입학생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제시한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뷰티 제품이다.
메이크온은 곰손인 그녀들을 위한 취향저격 응원 선물로 ‘메이크업 인핸서’를 추천한다. 얼굴 라인을 따라 최적의 힘으로 두드리는 피팅모션 기술이 피부 윤기 및 탄력을 끌어올려 주며, 바쁜 아침 시간에도 밀착커버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인핸서는 손 대비 더 얇고 완벽하게 밀착 커버되는 ‘에어셀 퍼프’와 윤기 있고 자연스러운 글로우 스킨을 표현해주는 ‘스킨셀 퍼프’, 스킨케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고, 쿨링 효과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도자기 마사저’까지 3가지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돼 있다.
또한 원 버튼의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초고속 무선 충전 타입으로 약 3시간이면 완충돼 매일 1분씩, 한달 가량 사용 가능하다.
한편 메이크온은 2월 한달간 메이크업 인핸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과 함께 퍼프 3종(에어셀퍼프+스킨셀퍼프+도자기마사저), 메이크업 인핸서 전용 블랙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앤디스 민트 초콜렛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