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단독일정 사이판 별빛크루즈 상품 선봬

2012.02.08 09:25:51

 

모두투어가 유람선을 타고 바다 한가운데서 별을 보는 낭만적인 [사이판 별빛크루즈] 상품을 선보였다.

 

[사이판 별빛크루즈] 상품은 사이판에서는 오직 모투투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에 상품적 가치가 크다고 할 수 있다. 깜깜한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빛을 감상하며 자신만의 별자리를 찾아보고 떨어지는 별똥별에 소원을 담아보는 시간 속으로의 여행을 떠나보자.

 

모두투어에서 선보이는 [선셋디너크루즈+별빛크루즈 - 사이판 PIC 4/5] 상품은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으로 매일 출발하고 각기 다른 스타일의 크루즈 2종 옵션이 포함된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주요일정으로는 세일링 크루즈를 타고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석양을 보면서 선상 디너를 즐기는 선셋디너크루즈와 현지 음악인의 감미로운 기타 소리와 함께 한밤의 달빛과 별빛이 산정에 내려앉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별빛 크루즈를 비롯하여 가족동반 여행객 중 어린이를 위한 ‘PIC 나눔씨앗 영어교실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4~12세의 자녀를 동반한 PIC 투숙 가족이라면 누구나 나눔씨앗여행을 선택할 수 있고, 영어수업과 키즈클럽 나눔 액티비티를 함께 진행하며 나눔씨앗여행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의 이름으로 1$가 자동 기부된다.

 

이 밖에도 마나가하섬 관광과 만세절벽, 새 섬, 태평양 한국인 위령탑 등 사이판을 대표하는 관광지 탐방과 즐길거리가 가득한 PIC 부대시설을 이용하여 꽉 찬 사이판 일정을 채울 수 있는 이 상품은 상품가 1049000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모두투어 남태평양사업부 이삼우 부서장은 사이판 PIC 상품은 리조트 내부에서의 다양한 엑티비티가 가능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상품이다모두투어 단독일정인 사이판 별빛크루즈로 가족과 함께 맑고 깨끗한 바람과 밤하늘에 아름답게 수 놓은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KJtimes=유병철 기자>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