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 광군제 맞이 최대규모 이벤트 실시

2017.11.07 11:44:01

[KJtimes=김봄내 기자]아시아나항공이 중국 최대 쇼핑 할인 데이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에서 대대적인 특별 이벤트를 통해 얼어붙어 있던 한중 관광 시장의 재개에 앞장 선다.

 

아시아나항공은 광군제당일인 11()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의 쇼핑몰에서 중국 출발 전세계로 이어지는 아시아나항공 노선의 전 항공편 대상으로 광군제에만 누릴 수 있는 특가 운임을 출시하고, 추가로 부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가는 광군제 이벤트 기간(11~15)에만 한정하여, 중국 출발 한국행 뿐 아니라 한국을 경유하여 미국 일본 동남아 등 제3국으로 가는 전 노선에 대한 광범위한 혜택이 포함된다.

 

항공권 할인과 더불어 인천공항공사와 제휴해, 중국 출발 인천공항 경유 제 3국으로 가는 아시아나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환승 대기시간 중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 최대 온라인 업체인 알리바바의 여행 자회사 알리트립에서 항공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특가 항공권은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안병석 중국지역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중국인 고객들에게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여 한국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나아가 최근 침체되어 있던 양국 여행시장에 해빙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이끌 수 있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