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 디스이즈네버댓과 콜라보 '벡터 컬렉션' 출시

2017.11.13 10:50:22

[KJtimes=김봄내 기자]리복 클래식이 스트리트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 과 협업한 '리복 클래식X디스이즈네버댓 벡터 컬렉션'13일 본격 출시한다.

 

스트리트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은 'Thisisneverthat'이라는 브랜드명을 넣은 로고 그래픽 티셔츠로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지도는 물론 국내에서 가장 핫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에서는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 및 모자까지 아우르는 풀 착장 세트를 제안해 유니크한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리복의 90년대 심볼인 벡터로고(Vector)로고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로고를 믹스매치해 감각적인 컬렉션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레이션 운동화인 ‘CL 레더 디스(CL Leather This)’는 리복의 헤리티지 모델인 CL레더 제품에 디스이즈네버댓의 캐주얼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발의 혀 부분에는 리복 클래식의 벡터 로고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로고가 오른쪽과 왼쪽 신발에 각각 다르게 적용되어 개성있는 로고 배치로 제품의 독특함을 강조했다. 또한 미드솔과 힐컵 부분에도 각각의 브랜드 로고를 각인했으며, 특히 신발 끈에는 리복의 유니언잭 로고를 반복적으로 배열해 신발의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의류는 벡터로고를 메인 콘셉트로 해 디스이즈네버댓의 스트리트 감성과 리복의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조화롭게 표현해 냈다. 컬러는 신발의 그레이톤 컬러와 매치 할 수 있도록 톤 다운된 컬러감이 특징이며, 단색의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일상에서 개성있고 세련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리복 클래식이 국내의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그동안 글로벌하게 진행해 온 베트멍, 팔라스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힙입어 국내에서는 최근 가장 핫한 디스이즈네버댓과의 협업을 통해 리복 클래식만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의류는 13일부터 무신사 온라인스토어 및 디스이즈네버댓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운동화인 CL 레더 디스는 27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리복의 일부 매장(리복 타임스퀘어점, 하남 스타필드점, 문정점, 동성로점, 경성대점)에서는 27일과 1211일에 의류와 신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