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고준희, 냉미녀 구자경의 시선 강탈 ‘레드 립’ 눈길

2018.01.08 10:31:34

[KJtimes=김봄내 기자]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속 고준희의 메이크업이 첫 방송부터 현재까지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언터처블’ 12화에서는 윤정혜 살해 교사 재판장기서 북천 시장 선거를 둘러 싼 극중 인물들의 날카롭게 대립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또한, 장기서(김성균 분)로 인해 하나뿐인 뱃속 아이를 유산한 구자경(고준희 분)이 마음속으로 차가운 증오를 삼키고 장기서와 은밀한 거래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자경은 화장대에 앉아 립 메이크업을 마친 후 북천일보 임사장과 은밀한 통화를 진행,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체리빛이 감도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틴트를 바르며 완벽한 미모를 완성, 도회적인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은 구자경 립 컬러에 시선이 집중 됐다.

 

드라마 속 구자경이 사용한 립 제품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제품으로 알려졌다. 구자경 립 틴트는 한번의 터치로도 표현되는 선명한 발색과 입술 위 풍부하고도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는 NEW ‘라끄 슈프림 #시그니처 레드(RD05)’ 컬러다. 이 제품은 오일--워터 에멀전 베이스의 포뮬라로 매끄러운 발림성은 물론 하루 종일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언터처블3대째 북천시를 지배하는 장씨 일가를 둘러싼 권력 암투와 비밀을 다루는 드라마다. 회를 거듭할수록 장씨 형제들의 팽팽한 대립각이 그려지며 향후 '언터처블' 전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고준희는 북천시를 다스리는 장씨 일가의 며느리 구자경역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영애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그녀가 보여주는 스타일 마다 늘 화제의 중심에 서는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고준희는 구자경 역에 완벽 몰입한 모습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