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유재석과 함께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 온에어

2018.02.02 14:06:15

[KJtimes=김봄내 기자]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피부 전문가로 변신한 유재석과 함께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일상 속에서 피부 고민을 함께 나누는 여자들의 모습을 자연스러운 앵글로 담아냈다. 특히 메디큐브 전속모델인 유재석이 훈남 바리스타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페에서 서로 거울을 보며 피부 고민을 나누는 여성들에게 바리스타로 변신한 유재석이 이건 달라요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티와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함께 서빙한다. 이어 바에 기댄 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라고 진지하고 신뢰감 있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제품의 인기를 표현했다.

 

광고에서 유재석이 소개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피부장벽 강화 크림이다. 출시 1년 만에 약 30만개나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과색소침착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민감성 피부, 피부 각질 개선,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피부의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기획했다CF 공개를 시작으로 전속 모델 유재석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