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유기농 재료로 만든 이유식 '거버 오가닉 파우치' 출시

2018.02.06 12:24:00

[KJtimes=김봄내 기자]네슬레의 한국법인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대표이사 어완 뷜프)는 유기농 재료의 이유식을 파우치 형태로 제공하는 거버 오가닉(Gerber Organic)’을 새롭게 출시했다.

 

거버 오가닉 파우치는 가정에서 다루기 어려운 다양한 재료들을 함유하고 있어 단조로운 아이의 식단에 새로운 식감과 영양을 더했다. 특히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아보카도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은 케일 다양한 곡물의 영양을 함유해 포만감에 좋은 그레놀라 등 최근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재료들을 사용해 아이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먹이고자 하는 엄마들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뿐만 아니라 파우치 형태로 출시된 거버 오가닉은 별도 용기가 필요 없고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라도 섭취 가능하다. 또한 각기 다른 이유식 내용물의 구성과 농도에 따라 맞춤 설계된 ‘Smart Flow를 적용했는데, 내용물을 흘리기 쉬운 파우치 입구에 맞춤 설계되어 내용물이 나오는 속도를 조절해주어 아이가 혼자 이유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기존 거버 제품에 유기농을 더한 거버 오가닉은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마크를 받은 제품으로, 물과 소금을 제외한 원료의 95% 이상이 유기농 성분이다. 거버의 오가닉 재료는 최소 3년간 화학비료 및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을 고집하고, 유전자변형식품(GMO)의 재배를 금지하는 토양에서 재배되었다.

네슬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파우치 제품의 편의성에 Smart Flow를 적용해 흘림 문제까지 개선한 제품이라며 "유기농 재료의 이유식을 편리하게 챙기길 원하는 육아맘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