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통영 멍게 비빔밥·우럭 매운탕 추가 출시

2018.04.03 11:16:57

[KJtimes=김봄내 기자]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봄나들이 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계절 별미 10여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계절밥상이 주목한 제철 식재는 바다의 맛과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통영산 멍게와 우럭이다. 멍게와 해초류를 넣어 비벼먹는 통영 멍게 비빔밥과 싱싱한 우럭을 넣어 칼칼하게 끓여낸 통영 우럭 매운탕은 늦봄의 맛과 정취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번 계절 별미는 꼬막밥’, ‘주꾸미 간장구이등 기존 인기 메뉴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추가로 출시했다.

 

육류 메뉴도 한층 더 강화했다. ‘봄내음 삼겹보쌈고추장 불고기’, ‘간장구이치킨에 더해 달콤 짭조름한 맛이 특징인 마포식 돼지양념구이도 새롭게 선보였다.

 

우리 땅에서 난 토종 식재를 이용한 메뉴도 눈길을 끈다. ‘문어 양배추 지짐이는 제주 애월산 양배추를, ‘거문도 쑥 아이스크림은 전남 여수의 거문도 쑥을 사용했다.

 

이 밖에 된장 육수에 누룽지를 곁들인 봄나물 누룽지 된장국시’, 올방개묵과 목이버섯 장아찌, 두부를 버무린 올방개묵무침등 지금 즐기기 좋은 별미를 함께 내놨다.

 

계절밥상은 고객들이 원하는 한식은 믿을 수 있는 좋은 재료와 맛뿐 아니라 제철에만 느낄 수 있는 계절 별미라며 제철 재료의 맛이 최고의 맛이라는 브랜드 소신에 따라 절정의 맛을 내는 제철 한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