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도 반한 칭따오 위트비어·스타우트 TV 광고 시작

2018.04.23 12:29:44

[KJtimes=김봄내 기자] 칭따오(TSINGTAO)가 중국의 식음료 문화를 탐방하는 중화TV <주유천하>와 연계한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고에는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칭따오 맥주의 본고장인 중국 청도에서 칭따오 위트비어(Wheat Beer)와 스타우트(Stout)를 꼭 한 번 경험해야 할 인생 맥주로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현지에서 칭따오 위트비어와 스타우트를 맛본 이연복 셰프는 고소하고 달큰하면서도 진한 맛이 느껴져 일품이라며 칭따오 위트비어와 스타우트, 이들 제품 모두 당신의 인생 맥주가 될 것이다라고 연신 감탄한다.

 

이연복 셰프가 극찬한 칭따오 위트비어·스타우트 2종을 이제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칭따오는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칭따오 위트비어와 스타우트 2종을 지난 17일부터 정식 판매 중이다.

 

칭따오 위트비어는 라일락과 바나나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보리와 밀 맥아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색다른 풍미를 내며 프로틴 비율을 낮춰 산뜻함을 더했다. 칭따오 스타우트는 일반, 블랙, 캐러멜 세 가지 몰트가 황금 비율을 이뤄 깊고 풍부하게 블렌딩된 제품이다.

 

국내 출시 직후 광고 방영과 맞물려 칭따오 위트비어와 스타우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중화요리의 대가로 알려진 이연복 셰프가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칭따오 위트비어·스타우트의 차별화된 맛을 생생하게 전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115년 역사와 전통의 칭따오는 위트비어와 스타우트를 통해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트비어와 스타우트는 각각 330병과 500캔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위트비어는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스타우트는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