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 선봬 外

2021.08.24 11:05:48


[KJtimes=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10일까지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늦은 휴가를 계획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구성으로 마련됐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객실 1,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8월 말부터 가을로 접어드는 10월에도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 32°C까지 온수 제공이 가능한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다. 또한 서울 남산에 위치해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색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전경을 감상하며 수영하기에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특가 상품 판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안락한 객실에서 변화하는 계절의 아름다운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카카오메이커스에서 827일 오후 5시까지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미 상품 오픈 3일 만에 4700개가 넘게 팔리면서 조기 매진이 예상되는 이번 상품은 안락한 객실에서 통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믹 한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을 189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한강뷰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또한 아름다운 서울의 아침 경치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를 성인 기준 35%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이번 특가 상품은 컨티넨탈 조식과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된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 객실을 무려 약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 가을 맞이 신규 패키지 선봬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가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일반적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황금 같은 휴가를 안전하고 알차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롱거더모어패키지에 선보인다. 1박과 함께 투숙하면서 조식 2인과 피부 꿀잠을 위한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1개 등을 제공하며 원베드 디럭스 객실 이상 투숙 시 돌체쿠스터 캡슐커피 아메리카노 4개 증정한다. 선착순 20팀께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Malin+Goetz의 헤어&바디 4종 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바우처 3만원권도 증정한다. 식욕이 돌아오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미식경험을 포함한 골든홀리데이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머물며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다양하게 먹고 마실 수 있도록 먹캉스 초점을 맞춘 이번 먹캉스 패키지는 세 가지 옵셥으로 나눠져 있다. 옵션1은 조식과 디너 2인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메뉴는 까르레제 샐러드, 해산물 로제파스타, 채끝등심 스테이크, 와인 2잔이 제공된다. 옵션2는 조식과 디너 4인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메뉴는 부라타치즈 샐러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살라미 피자가 제공된다. 옵션3은 조식 2인으로 되어 있다. ‘골든홀리데이패키지 기간 내 재 방문할 경우 15% 할인권 증정된다. 상기 가을 패키지는 오는 11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