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 내 각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전통적인 페스티브 메뉴부터 시즌 한정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페스티브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11월 22일부터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해당 기간 동안 신선한 재철 해산물과 스테이크, 샐러드, 디저트 등 더 강화된 라이브 스테이션으로 무장한 뷔페를 선보인다. 12월 24일부터 26일, 31일, 그리고 1월 1일은 불도장, 프라임 본 립아이 등이 트롤리에 올려져 고객의 테이블 옆에서 서비스되고, 진저브레드 쿠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등이 디저트 섹션에 보강되는 등 페스티브 스페셜 뷔페로 운영된다. 미슐랭 1스타 중식당 유 유안과 모던 재패니스 레스토랑 아키라백,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 등도 페스티브 스페셜 코스메뉴를 선보이며,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요리와 각 나라별 페스티브 음식 또는 주류 등의 조합으로 구성된다. 월드 베스트바 50에 꾸준히 오르고 있는 스피크이지 바 찰스 H. 역시 에그 노그, 석류 김렛, 트러플 맨하탄 등 페스티브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12월 31일에는 스페셜 웰컴 드링크와 아뮤즈 부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호텔 1층에 위치한 델리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호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요리를 집에서 홈파티로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브 투고 메뉴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햄 또는 바비큐 립아이를 메인 요리로 모둠 채소구이, 파이, 빵 등 10~15 종의 메뉴가 곁들임으로 같이 준비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스파클링 홀리데이 위드 폴앤조’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파클링 홀리데이 위드 폴앤조’ 패키지를 선보인다. 폴앤조 보떼의 한정판 크리스마스 컬렉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과 산타 모자를 쓴 윙크하는 고양이 쉐입이 시선을 사로잡는 립스틱 리미티드 및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제공된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선착순 25객실 한정 판매한다. 예약은 11월 15일부터 가능하다. 또한 선물이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파클링 홀리데이 위드 폴앤조’ 패키지 투숙객 중 1명을 추첨해 폴앤조 보떼의 대표 홀리데이 컬렉션인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드벤트 캘린더에는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인 집시&나네트와 폴앤조 시그니처 문양 크리쟌템므(국화)가 그려진 캘린더에 24가지의 뷰티 아이템이 담겨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랍스터, 캐비아, 양갈비 등 최고급 재료들로 구성된 런치 또는 디너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로는 구운 관자, 새우, 연어알, 아브루가 캐비어가 곁들여진 샐러드와 상큼한 비네그렛, 골든 비트 사과 수프, 상큼한 오미자 소스를 곁들인 호주산 등심, 양갈비, 랍스터 테일, 모듬 과일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