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개념 연예인 등극 “너무 훈훈해”

2012.06.20 09:42:32

 

[KJtimes=유병철 기자] 가수 장우혁이 택배 기사에게 남 몰래 선물을 전해 화제다.

 

지난 619일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칼로리박스 홈페이지에는 가수 장우혁씨가 지난 주 첫 배송에 저희 배송기사님께 뜻밖의 선물을 주셨습니다. 지난 주에 장우혁씨가 배달 기사님을 위해 회수하려는 도시락 보냉 가방 속에 미리 싸인 씨디를 넣어두고 문고리에 걸어 두셨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홍삼 드링크도 한 박스 같이 놓아두셨습니다. 저희 기사님께서 너무 감동받으셔서 새벽에 사진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네요. .. .정말 감동입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평소 SNS 등에서 소신 있고 솔직한 발언으로 항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우혁은 털털함을 넘어선 솔직함으로 팬들에게 친숙히 다가감은 물론 평소에도 스태프들과 주변을 잘 챙기기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장우혁의 배려는 지난 5월 같은 HOT멤버인 강타가 도시락 배달 택배 기사에게 손수 만든 한우 파스타를 전달한 사진이 택배 기사에 의해 공개돼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후여서 HOT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감동이네요” “HOT는 다들 이리 마음이 따뜻한가요” “완전 훈훈합니다” “시켜도 하기 힘든 일! 대박” “개념 연예인 등극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우혁은 지난 5월 종방한 소후 TV드라마 시크릿엔젤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중화권의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지난 520일에는 대만에서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중국, 대만을 비롯한 중국어권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