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드라마 '천 번째 남자'로 금요일밤 안방 예약

2012.06.22 09:11:09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이천희가 MBC 금요드라마 '천 번째 남자'에서 시한부 완벽남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드라마 '천 번째 남자'는 천명의 남자의 간을 먹어야 사람이 될 수 있는 구미호가 999명의 간을 취한 후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 1명의 간을 얻으려는 과정을 그리는 작품.

 

이번 드라마에서 이천희는 원테이블 레스토랑의 사장이자 부족한 것이라고는 3개월의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자신의 생명 밖에 없는 완벽남 김응석으로 분해 과묵하고 시크한 차도남의 면모를 발산한다.

 

이천희가 맡은 역할인 김응석은 진정성 있는 사랑에만 감동받는 캐릭터로 극중 3개월 안으로 남자의 간을 먹어야 하는 구미호 구미진에게 사랑의 감정을 싹트기 시작하며 러브라인을 형성할 예정이다. 구미진 역에는 배우 강예원이 낙점됐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드라마 천 번째 남자MBC2005년 베스트극장 이후로 7년 만에 금요일에 편성하는 드라마다. 이천희의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이 작품과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그간 이천희의 소탈함과 털털함을 알고 계셨던 시청자들이라면 이번 작품에서는 그가 가진 차도남의 매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희는 KBS2 드라마스페셜 시즌3내가 우스워 보여에도 출연, 현재 촬영에 한창이며 곧 MBC 금요드라마 천 번째 남자촬영도 시작할 예정이다. MBC 금요드라마 천 번째 남자8월 중순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