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화장품 광고서 우아함이 철철

2012.07.10 09:38:27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장신영이 숨길 수 없는 우아함과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10일 소속사 측은 장신영이 화장품 광고 촬영 중 한껏 물오른 미모로 단아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과시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신영은 굵은 웨이브 헤어에 화이트 드레스로 완벽한 바디라인과 우아함을 뽐내는가 하면 깔끔하게 올린 헤어로 명품 쇄골과 어깨라인을 과시하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드라마에서 폭풍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는 장신영은 특별한 보정 없이도 물오른 미모와 우아하고 단아한 자태를 유감없이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부 미인 종결!”, “뭘 먹으면 저렇게 예뻐지는 거죠?”, “장신영 미모 물 오른 듯! 피부에서 광채 나요.”, “그녀의 매력은 어디까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광채 피부로 화장품 광고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장신영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추격자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보좌관 신혜라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호연을 펼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