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김수로 맞선녀, 네티즌들 뜨거운 반응

2012.07.16 10:01:22

 

[KJtimes=유병철 기자] 지난 15일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출연한 임태산(김수로)의 맞선녀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산이 어머니의 전화를 받고 병원을 찾았다가 미모의 맞선녀와 맞닥뜨리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20대 중반의 이 여성은 태산에게 남자 나이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내 직업은 병원장 딸이다. 아이는 2년에 한 번씩 출산할 수 있다. 하루 밥 세 끼는 안 되지만 두 끼는 챙겨줄 수 있다. 애프터신청은 6시 전까지다의 말을 남긴 뒤 자리를 떠났다.

 

짧은 출연이지만 강렬함을 선사한 맞선녀의 매력에 시청자들은 완전 4차원 캐릭터, 귀엽다”, “신선한 느낌의 배우”, “어디서 본 듯, 외모 몸매 목소리 전부 마음에 든다”, “다음에도 또 등장했으면...” 등 임태산 맞선녀와 연기자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임태산 맞선녀는 현재 KBS2 수목드라마 각시탈에서 이강토(주원) 바라기인 엔젤클럽 댄서 메리로 출연중인 신예 장준유로 알려졌다.

 

장준유는 최근 차태현과 함께한 조지아 커피 광고에서 차태현 유혹녀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미스터 아이돌자각몽등에 출연하며 주목받는 신인 연기자로 성장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대해 장준유는 이렇게 많은 관심을 주실 줄은 몰랐다""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