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베리, 여름방학 맞아 깜짝 파우더룸 오픈

2012.07.24 08:57:07

 

[KJtimes=유병철 기자] 톡톡 튀는 발랄감성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깜짝 스토어를 오픈 했다.

 

723일부터 한 달간 서초동 본사내에 디어베리 파우더 룸을 오픈하여 온라인에서만 판매 되던 디어베리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이번 디어베리 파우더룸에서는 주 타겟층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생할인과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어베리 홍보담당 서지우 대리는 디어베리 파우더룸 방문 고객에게는 샘플 키트를 증정하고 고품질의 디어베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터 제품도 마련해 놓은 상태이다. 앞으로도 디어베리는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계획이다고 전했다.

 

디어베리는 ‘BERRY YOU, BERRY ME, dearberry, 너답게, 나답게 디어베리라는 슬로건 아래 5월 온라인 몰 오픈을 시작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최근에는 남친돌 보이프렌드와 CF퀸 고원희를 내세운 CF 광고를 제작하여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중이다.

 

한편 디어베리는 페이스북을 통해 극장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공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