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드라마 ‘대풍수’로 두 번째 사극 도전

2012.08.24 09:19:36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송창의가 두 번째 사극 출연작인 드라마 SBS ‘대풍수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폭풍 카리스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창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송창의가 드라마 대풍수의 남자 주인공 이정근 역에 캐스팅되어 지난 22일 첫 리딩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송창의는 대풍수에서 극 중 원나라에서 온 중국 이론서를 통해 사주 명리와 풍수지리에 해박한 인물 이정근 역을 맡아 고려 말 최고의 명리, 지리 관상학자인 지상과 최대 경쟁자로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송창의의 사극출연은 지난 2008MBC ‘이산에서 정약용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천재 연기로 호평을 받은 이후 두 번째 사극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송창의는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대풍수의 이정근 역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승마와 무술연습을 이어가며 캐릭터를 소화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송창의는 최근까지 뮤지컬 엘리자벳과 뮤지컬 광화문연가에서 저력을 입증하며 뛰어난 연기와 무서운 티켓파워를 선보이며 멀티 배우로 각광받는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대풍수'는 조선 건국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국운이 쇠한 고려말 권력의 주변에 있던 도사들이 난세의 영웅인 이성계를 내세워 조선을 건국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내용으로 송창의 외에 지성, 지진희, 김소연 등이 출연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