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러블리한 톰보이 매력 발산

2012.09.13 09:55:48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조윤희가 화보를 통해 러블리한 톰보이의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최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넝굴째 굴러온 당신에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톰보이 패션을 선보이며 요즘 가장 핫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조윤희가 최근 패션 매거진 쎄씨와 함께 진행한 뷰티 화보를 통해 러블리한 톰보이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것.

 

조윤희는 보이시한 라운드 레이어드 컷의 헤어스타일에 투명하고 보송보송한 피부와 강아지처럼 귀여운 아이메이크업으로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 톰보이 메이크업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핑크나 오렌지 빛이 감도는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준 조윤희는 보이시함과 청순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조윤희는 “‘넝굴당의 이숙이를 통해 긴 머리를 싹둑 자르며 새로운 이미지를 얻게 된 것 같아 재미있었다. 요즘 거의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는데도 주변에서 미모에 물올랐다는 평을 많이 듣는데 짧은 톰보이 커트가 오히려 이목구비를 더 예쁘게 부각시켜준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조윤희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채소랑 과일을 많이 먹는 편이다. 과일과 채소로 비탄민과 수분을 충분히 흡수할 수 있어 피부가 건강한 것 같다. 밥은 못 먹어도 채소와 과일은 잘 챙겨먹으려고 노력한다고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전하기도 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너무 사랑스럽다~ 귀여운 강아지 같아”, “보이시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이 너무 매력있다~!”, “이번 가을엔 이숙이 스타일로 변신해 봐야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