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 행복나눔 착한콘서트’에 의료계도 동참

2012.09.26 16:59:59

 

[KJtimes=유병철 기자] 수도권 최대케이블TV방송사 씨앤앰의 대표적인 공연프로그램인 ’C&M 행복나눔 착한 콘서트에 동참하는 후원의 손길이 늘고 있다.

 

지구촌 물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우물파기 사업을 통해 희망을 전하고 있는 ‘C&M 행복나눔 착한 콘서트에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모임인 유진애가 후원단체로 참여하는 것.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성형외과 출신 전문의 10여명으로 구성된 유진애는 유방암 환자들을 진짜 사랑하는 의사회라는 뜻의 봉사단체이다. 서울시 자치구나 기업의 메세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C&M 행복나눔 착한콘서트에 의료계 단체가 참여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C&M 행복나눔 착한콘서트는 지난 5월 마포구청 광장을 시작으로 구로 디큐브시티, 상암월드컵 6단지, 금천구청 광장, 예술의 전당 등에서 지금까지 10차례 공연을 진행해 지역 자치구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유진박, 마로니에, 피노키오, 첼로 정명화, ‘위대한 탄생출신의 홍동균 등 출연했던 많은 뮤지션들의 재능기부와 기업들의 메세나 후원이 더해져 콘서트의 의미가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콘서트 관람객과 시청자들이 보낸 문자 메시지를 통한 기부로 물 부족 국가인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하는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유진애 강태조 회장은 “‘행복나눔이라는 착한 콘서트의 취지에 공감해 동참하게 됐으며 콘서트 현장에서 관람객을 위한 의료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할 계획이다연말에 캄보디아 현지에서 진행될 우물파기 현장에도 참여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착한콘서트김의권 PD회를 거듭할수록 콘서트에 참여하길 원하는 기업과 단체들의 문의도 늘어나고 있다이번 유진애의 후원 동참을 계기로 참여의 폭이 사회 각계로 넓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C&M 행복나눔 착한콘서트는 지역채널인 C&M ch1을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730분에 서울과 경기지역에 방송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