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어쌔신’, 내달 20일 연강홀 공연 돌입

2012.10.09 10:12:06

 

[KJtimes=유병철 기자] 브로드웨이가 인정한 최고의 작곡가인 스티븐 손드하임의 명작 뮤지컬 어쌔신이 오는 1120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서막을 연다.

 

2004년 브로드웨이에서 첫선을 보인 이 작품은 초연 당시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토니어워즈 5관왕(리바이벌상, 주연배우상, 연출상, 조명상, 오케스트라상), 드라마 데스크 4관왕(베스트 리바이벌 뮤지컬상, 조명상, 음향상, 오케스트라상)까지 석권하며 브로드웨이가 인정한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어쌔신1800~1900년대까지 미국대통령을 암살하려고 했던 인물들을 모티브로 한 뮤지컬로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강한 캐릭터, 음악적 예술성까지 가미된 작품으로 브로드웨이가 인정한 스티븐 손드하임의 대표작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등을 작곡한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양대 산맥으로 평가되는 작곡가로 명실상부 최고의 뮤지컬 작곡가 중 한 명.

 

특히 뮤지컬 어쌔신은 작품의 모티브이기도 한 암살자라는 주제를 유머러스하게 해석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할 것이다. 또한 음악적 유머감각은 물론 미국적 성향이 강한 멜로디 속에 역사와 판타지를 완벽하게 혼합 해놓은 뮤지컬 넘버를 통하여 브로드웨이 최고의 작품으로 각인되기 충분할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가필드 대통령 암살미수범 귀토 역으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차기작으로 어쌔신을 선택하였으며 마력의 보이스로 심금을 울리는 믿음가는 배우 박성환이 더블 캐스팅되었다.

 

그리고 흥행 뮤지컬에서 언제나 그가 있다. 배우 정상훈이 닉슨대통령 암살미수범 비크 역으로 분한다. 또한 진정성 있는 연기와 남자의 자격의 히어로 최재림과 공연계의 블루칩 강하늘이 존F케네디 대통령을 암살한 오스왈드와 발라디어 역에 더블 캐스팅되어 그들의 색다른 매력 발산을 기대해도 충분하다.

 

또한 12명의 원캐스팅으로 함께하는 실력파 배우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 최성원이 루즈벨트 대통령 암살미수범 장가라 역을 분하며 성숙한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박인배가 링컨 대통령 암살자 부스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또한 관객을 압도하는 개성파 배우 윤석원이 맥킨리 대통령암살자 촐고츠 역을 열연하며 부드러운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이승근이 레이건대통령 암살미수범 힝클리 역, 수많은 관객을 울고 웃기는 천상배우 이정은과 거침없는 가창력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실력파 배우 김민주가 포드대통령 암살미수범 무어 역과 프롬 역에 각각 캐스팅되었다.

 

이외에도 국내 최고의 실력파 뮤지컬배우 이상준, 박영주, 김현진, 유인혁과 아역배우 김태민, 탕준상이 캐스팅되어 최상의 퀄리티와 최고의 배우가 함께한다.

 

2012년 연말, 놓치면 후회할 품격 있는 뮤지컬 어쌔신은 오는 1120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오를 예정이다. 92시에 1차 티켓을 오픈 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