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1초 미소'로 시청자 홀리다!

2013.01.02 10:30:05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조인성이 새해 시작부터 '1초 미소'로 시청자의 마음을 홀렸다.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 겨울)의 조인성이 티저 영상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미소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

 

'그 겨울'의 티저 영상은 지난 1231일 진행된 'SBS 연기대상'을 통해 공개된 직후, 감각적인 영상과 조인성, 송혜교의 애절한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살고 싶어하는 내가 죽고 싶어 하는 여자를 만났다"는 대사로 시작 되는 티저 영상 속 조인성은 강렬한 눈빛과 눈을 뗄 수 없는 애절한 감성연기와 함께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특히 말미에 송혜교의 얼굴을 바라보며 야릇한 미소로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는 조인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1초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조인성의 모습은 짧은 순간이었지만 무엇보다 강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조인성의 1초 미소에 심장이 멎을 뻔..너무 기대된다", "정말 강렬한 조인성의 눈빛! 빠져든다", "정녕 옴므파탈 조인성. 새해부터 두근거린다", "역시 조인성 살아있네~ 2013년 최고 기대되는 배우", "여심 잡는데 1초면 충분하다! 눈빛에 녹아버릴 듯", "티저 영상을 몇 번째 돌려봤는지 모르겠다", "이것이 바로 환상의 비주얼", "그 겨울..티저 하나로 최고 기대작으로 우뚝" 등 뜨거운 반응을 전하고 있다.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사랑을 믿지 않는 두 남녀의 만남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로 조인성, 송혜교의 호흡과 노희경 작가, 김규태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티저 영상 속 조인성의 매혹적인 미소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213일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